콜센터서 고객 상담하는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

콜센터서 고객 상담하는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

신융아 기자
신융아 기자
입력 2015-07-14 23:46
수정 2015-07-14 23: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콜센터서 고객 상담하는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
콜센터서 고객 상담하는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 차남규(오른쪽) 한화생명 대표가 지난 13일 서울 동대문구 한화생명 콜센터를 방문해 직접 고객 상담을 체험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말부터 콜센터 상담 시간을 영업 외 시간까지 대폭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한화생명 제공
차남규(오른쪽) 한화생명 대표가 지난 13일 서울 동대문구 한화생명 콜센터를 방문해 직접 고객 상담을 체험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말부터 콜센터 상담 시간을 영업 외 시간까지 대폭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한화생명 제공

2015-07-15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