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나르도X로버트 몬다비 와이너러, 콜라보한 와인보틀 및 고블렛 잔 국내 전시

베르나르도X로버트 몬다비 와이너러, 콜라보한 와인보틀 및 고블렛 잔 국내 전시

입력 2023-03-25 09:00
수정 2023-03-25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베르나르도 제공
베르나르도 제공
프랑스 포셀린 브랜드 ‘베르나르도는 전 세계 와인 애호가에게 사랑받는 ‘로버트 몬다비 와이너리’와 협업을 기념해 지난 24일 ‘베르나르도 한남’ 매장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뉴욕에 이어 열렸으며, 상징적인 몬다비 와이너리 한정판 MCMLXVI 와인 보틀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베르나르도에서 선보인 와인 보틀과 고블렛 잔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오랜 역사를 유지하고 혁신과 탁월함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파트너십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유니크한 디자인의 고블렛 잔은 와인을 마시는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됐다. 해당 제품들은 오는 4월 23일까지 베르나르도 한남을 방문하면 전시품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150년 이상의 헤리티지를 지닌 ‘베르나르도’는 오랜 기간 사랑받는 클래식 제품부터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혁신적이고 유니크한 제품까지 프렌치 럭셔리와 장인 정신의 정수를 전하고 있다. 재료, 기술, 디자인을 기반으로 유럽 내 여러 국가의 왕실, 전 세계 특급 호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