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확장 오픈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확장 오픈

입력 2015-02-24 15:57
수정 2015-02-24 15: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24일 확장 개장됐다.

이미지 확대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확장 오픈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확장 오픈 24일 경기도 여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확장 오픈 축하 기념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제공
신세계사이먼은 이날 오전 원경희 여주시장, 정병국 새누리당 국회의원, 김해성 신세계그룹 전략실 사장, 강명구 신세계사이먼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열었다.

구찌, 버버리, 펜디 등 140여개 국내외 브랜드를 갖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번 확장개장으로 입점 브랜드 수가 270여개로 늘어났다.

부지와 매장면적도 기존 26만4천500㎡, 2만6천500㎡에서 45만3천100㎡, 5만3천400㎡로 크게 늘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신진 수입 브랜드와 다양한 국내패션 브랜드를 갖춘 가운데 몽클레르·지방시·이로·샌프란시스코 마켓 등 고가 수입 브랜드도 추가로 입점해 아시아 최다인 60개 명품 브랜드를 보유하게 됐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가족단위 고객이 즐기고 쉴 수 있도록 숲 속 놀이터와 회전목마 등 놀이기구, 키즈카페가 들어서고 최신 식음 트렌드를 선도하는 맛집과 지역 농특산물 판매처인 그린마켓, 1천700㎡ 규모의 파머스 마켓도 들어섰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확장 개장으로 연간 1천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미국 우드버리커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일본의 고템바 프리미엄 아울렛에 버금가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