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추첨 통해 경품

서울 도봉구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홍보 포스터. 도봉구 제공
서울 도봉구 9일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도봉구에 10만원 이상 기부한 국민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중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또는 NH농협 영업점에 방문해 도봉구에 10만원 이상 기부 후 답례품 신청을 하면 된다.
경품은 도봉사랑상품권 1만원권이다. 이벤트 참여 후 당첨되면, 기존 답례품인 기부금의 30%에 해당하는 도봉사랑상품권에 추가로 1만원권을 지급한다.
오는 23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 후 경품을 발송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홈페이지, 블로그, 소셜미디어(SNS) 등을 통해 확이 ㄴ가능하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답례품부터 세액공제까지 많은 혜택이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에 국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자에게는 기부금액의 30% 이내에서 답례품이 제공된다. 세액공제 혜택도 주어지는데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되며, 초과 금액부터는 16.5% 세액공제가 이루어진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