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물산 ‘래미안 강남 힐즈’

[2012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물산 ‘래미안 강남 힐즈’

입력 2012-12-21 00:00
수정 2012-12-2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강남 인프라 공유하면서 ‘그린 프리미엄’까지 갖춰

래미안 강남 힐즈는 지하 2~지상 15층 20개동으로, 전용면적 91~101㎡ 총 1020가구로 구성돼 있다.

이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강남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하면서 뛰어난 그린 프리미엄까지 갖췄다는 점이다. 사방이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여 천혜의 독립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내 조경면적은 3만㎡가 넘고 1㎞ 길이의 단지 내 산책길을 강남천산길과 연결했다.

특화된 평면과 외관 설계는 눈에 띈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4배이 이상의 판상형 구조를 도입했다. 무량판 구조로 설계해 평면 변경이 가능하다.

대단지에 걸맞은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남녀 사우나, 주민 카페, 독서실, 보육시설, 경로당, 게스트하우스 등 고급스럽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있다.



2012-12-21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