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아웃도어는 겨울 점퍼인 ‘도브 다운점퍼’와 ‘스키도 다운점퍼’를 8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선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빈폴아웃도어, 겨울 다운점퍼 선판매 빈폴아웃도어는 겨울 점퍼인 ’도브 다운점퍼’와 ’스키도 다운점퍼’를 오는 8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선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두 상품은 전국 백화점과 가두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는 도브 다운점퍼 5만 원, 스키도 다운점퍼 10만 원 등 약 20%의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빈폴아웃도어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빈폴아웃도어, 겨울 다운점퍼 선판매
빈폴아웃도어는 겨울 점퍼인 ’도브 다운점퍼’와 ’스키도 다운점퍼’를 오는 8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선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두 상품은 전국 백화점과 가두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는 도브 다운점퍼 5만 원, 스키도 다운점퍼 10만 원 등 약 20%의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빈폴아웃도어 제공
도브 다운과 스키도 다운은 2012년 출시 이후 2년 연속 완판된 상품으로, 이번 시즌 제품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지난해보다 강화했다고 빈폴아웃도어 측은 설명했다.
20만원대 중반의 아웃도어 점퍼인 도브 다운점퍼는 면 느낌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가벼운 눈·비를 피할 수 있다.
익스트림 아웃도어 점퍼인 스키도 다운점퍼는 고급소재인 윈드스토퍼를 겉감으로 쓰고 구스(거위솜털 90%·깃털10%)를 충전재로 사용해 제품의 질을 높였다.
두 상품은 전국 백화점과 가두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는 도브 다운점퍼 5만원, 스키도 다운점퍼 10만원 등 약 20%의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