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럭키백 2015
새해를 맞아 커피전문점들이 내놓은 ‘청양’ 머그컵·텀블러 등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곧 출산할 아이가 착하고 산뜻한 청양의 이미지를 닮기 바라는 예비 엄마들의 수요에 일회용 컵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까지 더해졌기 때문이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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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럭키백 2015
스타벅스 럭키백 2015, 4만 9000원 ‘청양 머그’ 가격 알고 보니 ‘대박’
스타벅스 ‘2015 럭키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5 스타벅스 럭키백’ 1만 5000세트를 준비해 15일 오전부터 전국 670여 매장에서 판매했다. 인기에 힘입어 3시간 만에 제품이 동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벅스 럭키백은 2007년부터 매년 초 출시돼, 구매 후에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청양의 해를 기념해 제작된 ‘청양 머그’가 포함됐다.
올해 스타벅스 럭키백에는 고객이 선호도가 가장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텀블러를 1개 이상 포함하고, 40여 가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담긴다.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도 최대 7매 포함돼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 한 세트당 가격은 4만 9000원으로, 회사는 1인당 1개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한편 스타벅스 럭키백의 내용물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이트 콜드컵은 3만 3000원,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청양 머그는 1만 4000원, 나머지 각종 컵은 1만 1000원~1만 5000원의 가격표가 붙어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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