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러스]

[라이프플러스]

입력 2010-11-27 00:00
수정 2010-11-2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몽클레르 매장 청담동 첫 오픈

1952년 프랑스에서 고산지대 노동자를 위한 다운 재킷 개발로 시작된 상표 몽클레르가 지난 19일 서울 청담동에 매장을 열었다. 몽클레르 전 제품을 선보이는 아시아 최초의 매장으로 산악지형 느낌이 나도록 매장을 꾸몄다. (02)3440-1141.

11번가 유아전용 日생수 판매

SK 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일본의 유아전용 생수 ‘아가짱미즈’를 판매한다. 장 발달이 약한 아기에게 적합한 생수로, 값은 2ℓ 한 병에 5900원.

리바이스 나노기술 이용 데님

리바이스는 나노 기술을 적용해 항상 처음과 같은 색상과 광택이 유지되는 남성 청바지 ‘IP 데님’을 출시했다. 섬유 한올 한올을 보호해 표백 세탁 뒤에도 변함없으며 값은 10만원대다.

스킨푸드 남성 기초세트 출시

스킨푸드는 잉카 오메가 오일이 함유된 고보습 남성 기초 화장품 잉카 오메가 포맨을 내놓았다. 잉카 오메가 토너 포맨(140ml, 9900원)과 부드럽게 발라지는 잉카 오메가 에멀전 포맨(140ml, 9900원) 등으로 구성됐다.
2010-11-27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